수필타이포그라피

많이 덥다요 그래도 힘내라 힘 ! 본문

타이포그라피

많이 덥다요 그래도 힘내라 힘 !

하늘코스모스 2018. 8. 2. 07:09

11139 ?

111년만에 최고치! 낮 최고기온 39도 ! 

2018년8월1일! 날씨때문에 역사에 남을 날이 되었다.

출근길엔 실감이 잘 나질 않았다.
아침부터 좀 후덥지근하다 정도..
사무실에 있는내내도 앏은 반팔 원피스로 너무나 상쾌하게 일에 몰입할수 있었다.

퇴근시간~~.
전철타러 가는길...!

음마야~~ㅠㅠ.

건물밖이 모두, 울 동네 훈증 찜질방 같았다.

이를 어째!

마음을 다잡고 이열치열 했다.
약 40분간 걸었다.

이 더위를 이길려면 살을 빼야지 싶어서..ㅎㅎ.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방송을 신경질적으로 보내왔다.

'냉방기 너무 돌리지 말라했는데 전력을 너무 소모해서 수급에 큰 차질이 생겼다.
 잠시 블랙 아웃시키겠다'
하더니  순식간에 암흑을 만들었다.

어머나~~.

그 더운바람나오는 선풍기마저도 너무나 아쉬웠다.
도대체 몇분간 한다는건지?ㅠㅠ.
약 10분뒤에 다시 전기가 들어왔다.

우린 서로 얼굴보며 웃었다.
역시 말 안 들으면 한번씩 강제화 시켜야...ㅋㅋ.

어젯밤도 양손에 찬 물병 잡고 무사히 밤을 보냈다.

오늘 아침은 어제 동시간대보다  2도가 더 높단다.
최고기온도 여전히 39도 예상..ㅠㅠ.

오늘쯤 풀리겠다했는데..
내일부터나 되어야 약간씩 낮아질거같다.

이제 30도만되어도 거뜬할거같다.

백화점에는 벌써 가을옷이다.

이러다가 금방 찬바람 분다는걸 알기때문인거같다.

우리도..이러다가 금방 가을오고 겨울온다는거 잊지말자.

그러니 조금만 참자.

아니, 이겨내자!

참으면 병난다.
그러니 무조건 이겨내자.

든든한 보양식 먹고
열심히 운동하면서 이겨내자.

힘내라 힘!

이 또한 금방 지나가리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