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필타이포그라피

수능이 이제 며칠 안남았네요~~힘내요! 본문

타이포그라피

수능이 이제 며칠 안남았네요~~힘내요!

하늘코스모스 2019. 11. 10. 20:36

시간아 빨리 지나가라~~!

오래전 내가 수능을 볼때였다.
공부는 하기싫고 긴장은되고,
주변의 기대는 너무크고..
'제발 시간아 빨리 가라'를 습관처럼 되뇌이며 수능까지 남은 한달간을 보냈었다.

근데 요즘도 그런 생각이 든다.
친구들의 자녀가 고3이 꽤 있다.
너무 조마조마하다고..
그 마음이 너무 안타깝다.

시간아 빨리 지나가라!

수능생들, 조금만 더 참아요.

모두, 공부한만큼 술술 문제가 다 잘풀릴거예요! 아브라카다브라!

수능생들에게 이 그림을 선물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