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필타이포그라피

오늘 또 예술 축구를 봤다. 황의조의 칩슛! 본문

타이포그라피

오늘 또 예술 축구를 봤다. 황의조의 칩슛!

하늘코스모스 2019. 6. 11. 22:41
스포츠는 종합 예술이 맞는거 같다.
다양한 장기를 무장하고 있어야 오만가지 상황에서도
결정적인 득점을 할수 있고
그 득점 장면을 돌려보기 해 줄때마다
이런 예술적인 장면이 또 없기때문이다.
짜여진 각본이 아니라 늘 순간순간 0.00001초같은 초감각으로,
명장면을 만들어낸다.
그게 스포츠이고
특히 축구가 그렇다.
오늘 이란과의 월드컵 평가전에서도 명장면이 나왔다.
볼을 본 황의조가 휙 돌아나와 볼과함께 내달리며, 그를 마중나온 골키퍼를 가볍게 넘기며
정확하게 꽂히게 만든 칩슛!
아..~~ 예술이었다.

힘찬 중거리슛도 멋지지만,
순간적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적절하게 날리는 슛들은 그야말로,
나비처럼 날아 벌처럼 쏘는 알리였다 ^^

이래서 축구를 자꾸자꾸 더 좋아하게 된다.
아참..오늘 웃긴 장면을 순간적으로 봐서 대충 그려봤다.

집에 오면서 휴폰으로 중계를 봐서 누구인지를 자세히 못봤는데..
터치라인끝에서 공을 사수하는 장면이다.
계속 딱 그림의 폼으로 상대를 견제하고 있으니,
이란 선수가 가랑이 사이에 자유롭게 있는 볼을 어이없이 쏙 빼가는 장면이었다.ㅋㅋ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또 있을까? ㅋㅋ
나만 봤나?ㅋㅋ

진짜 웃겼다..ㅎ

하여간 오늘은 밤부터 새벽까지 종일 축구하는 날이다.

U20 4강전..ㅎ 에콰도르와..^^
새벽 2시반쯤에 한다.

자고 일어나면 승전보가 들렸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