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필타이포그라피

드뎌 사상 최초로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진출! 본문

타이포그라피

드뎌 사상 최초로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진출!

하늘코스모스 2019. 6. 12. 08:44

어제 저녁 2022년 월드컵 이란과의 평가전을 보고난뒤 새벽에 있을 U-20 4강전의 승리를
기원하며 금새 잠들어 버렸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휴대폰을 들여다봤다.

1대0. !

한국vs에콰도르...1대0. !

이강인과 최준의 세트 플레이^^
이강인이, 최준의 진로를 슬쩍보면서 페인트 표정을 짓고는,
과감하게 상대선수 앞을 가로지르도록 강하고 긴 패스로 정확히 그 공간에 밀어넣었고.
최준은 순간 반응력으로 뛰어 냅다 뻥~~ 골그물속으로 출렁이게 만들었다..^^

아... 예술이었다.
몇번을 다시봐도 예술이었다.ㅎㅎ

이래서..축구때문에 사는 기분이 이런거다 싶다.^^

다만, 골 점유율 면에서는 에콰도르에 많이뒤졌던거같다.
가슴 졸이는 장면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하지만, 꿩 잡는게 매다! ㅎㅎ
이겼으면 된거고
이긴쪽이 강팀이다ㅎㅎ

신난다..^^

우크라이나와의 결승전은 6.16일 일요일 새벽!
주말 새벽이다!
이런 행운의 시간이..ㅎㅎ

부디 끝까지 이겨주길 바란다~~꼭..ㅎㅎ
코리아팀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