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필타이포그라피

꽤 오래 살아보니, 명언은 그냥 50프로 정도만 맞는거같다. 본문

타이포그라피

꽤 오래 살아보니, 명언은 그냥 50프로 정도만 맞는거같다.

하늘코스모스 2019. 11. 3. 21:28

장애물은 넘어야할게아니라
장애물은 극복해야한다.

수많은 명언이 있는데
늘 그때 뿐이다.

장애물 극복?
난 그냥 비켜간다.
아니 최대한 비켜가고싶다.

그러니...
선택이 어렵고 헷갈릴때...
힘들게 걱정만하지말고
노래타임을 가져보자.
룰루랄라...

요즘 세상이 힘듬의 연속인거같다.
답도 잘 없다.
아니 잘 못 찾는다.

그럴땐 노래한다.
노래해보자.

마음을 늘 다스려놓아야한다.
한번 우울하면 두번 우울해지는건 또 금방인거같다.

그러니 우울 습관되기전에,
노래를 불러보자.
노래습관을 들여보자.

뇌는 억지로 부르는 노래에도 정화가 되는거 같다.

내 팁이다..^^

좀 웃기죠~~?ㅋㅋ

그냥..웃으셔용..ㅋ

웃음이 복덩이ㅋㅋ!

모두
It's 노래time.입니다요~~^^

ㅋㅋ 난 요즘..폴킴의 '모든날 모든 순간'을 따라부르고 있다.ㅋㅋ
하도 불렀더니,이제 제목과 노래가사가 연결된다..ㅋㅋ
헷갈리지 않는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