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필타이포그라피

여행을 가야겠다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어! 본문

타이포그라피

여행을 가야겠다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어!

하늘코스모스 2018. 3. 20. 21:26

'하이루~^^  요즘 우짜 지냈노?'
'아웅~~ 언니야...ㅋㅋ 나야뭐 늘 잘지내지~~ ^^.
  이번주 목욜 일본가^^. 친구랑~~'
'좋겠다..~~'
'언니랑도 또 같이 가면되지..!ㅋㅋ'

난 다들  나처럼  눈 코뜰새없이 보내는줄 알았다.
적어도 같은 회사 다니는 동료들은 다 나같은줄 알았다.
제대로 불금까지 불사르고 파김치가 되어 집에가는 나 처럼말이다.

토욜, 일욜 일정이 따로 없으면 종일 시체놀이다.
자도자도 잠도깨비가, 혹부리영감 혹 붙어있듯, 내 눈꺼플에서 떨어지질 않는다.

누가 내 잠 좀 가져가 주세요~~!

시간을 내서 즐겨야하는데...
'워라밸'
일과 생활의 균형!

나도 이제 정신 차린다!

'친구야~~ 놀러 안갈래? 어디라도~~?'
'그래~~ 엄청 기다렸어~~.
  가자 가~~무조건 가자^^'

함께 갈 동무를 단번에 구했다.

친구도 일에 묻혀 갈증이 심했던듯하다.
다행이다.

여행 상품이 천지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소개 받았다.
여수까지 가는데도 하루짜리 여행이 있단다.

한국의 나폴리...

가즈아~~  나폴리 여수로 !

벌써 설렌다.

여행이란 단어만 생각하면,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어린시절 소풍 전날같은 화사한 설레임이 늘 있다.

나도 여행 간다앙~~^^
신난다^^ ㅋㅋ.
Comments